새해가 밝은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첫 달이 지나고 2월이 다가옵니다. 싱글분들, 그리고 돌싱분들 올 연말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더 외로운 시간들을 보냈을 것 같아서 저 역시 마음이 너무 먹먹한데요. 혹시 재혼사이트에서 중매를 알아보시는 분들 계신가요? 대구 결혼정보업체에 몸 담고 있는 마케팅 실장으로서 이 부분에 대해서 몇 가지를 짚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일을 하다 보면 초혼분들도 많이 방문하시지만 재혼 분들도 그 못지않게 많이 가입하십니다. 젊었을 때 일찍 히 사별하신 분들, 황혼 이혼하신 분들, 20대 혹은 30대 초반의 젊은 나이에 결혼했다가 성격차이나 경제적인 이유로 헤어지신 분들 등 각자의 이유는 다양합니다. 예전에는 사회적으로 이혼 경력이 있으면 그 사람의 흠이 되는 분위기였지만 이는 잘못된 편견으로 요즘은 돌싱남녀들도 "결혼하셨어요?" 라는 질문을 받으면 "한번 다녀왔어요~"라고 재치 있게 답하고는 하죠. 결혼은 한 번으로 족하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제 생각으로는 이혼 후 재혼사이트나 대구 결혼정보업체를 찾으며 새로운 배우자를 찾으려고 하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가정이라는 테두리 안에서의 그 안락함과 마음의 안정은 무시할 수 없는가 봅니다.
재혼사이트 과연 안전할까?
사실 저는 재혼사이트라는 것이 무엇인지 잘 몰랐습니다. '인터넷 채팅 같은 것인가?' 회사 직원분들께도 여쭤봤는데 대부분 "그게 뭐지?"라고 하셨죠. 알고 보니 재혼사이트가 일반 결혼정보업체를 뜻하는 것 같더라고요. 보통 사무실과 홈페이지를 동시에 운영하니 결혼정보회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상형 찾기와 같은 설문 조사를 하고 커플매니저 분들과 상담을 진행하는 분들이 많답니다. 그러면 이는 재혼사이트 = 결혼정보회사를 뜻하는 것이니 과연 어떤 곳을 선택해야 안전하고, 빠르게 성혼으로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재혼사이트(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때 체크해야 할 사항
- 결혼정보회사의 규모(직원 수/설립년도)
- 상주하고 있는 커플매니저의 숫자
- 성혼률
- 재혼 전문 커플매니저의 유무
- 체계적이고 확실한 관리(특히 서류에 관한 것)
1번. 결혼정보회사의 규모(직원 수/설립년도)
가장 적은 시간 안에 이 재혼사이트를 운영하는 결혼정보회사가 괜찮은 곳인지, 체계가 잡혀있는지, 그리고 믿을만한 곳인지 알아보실 수 있는 요소인데요. 만든 지 얼마 되지 않는 신생 결혼정보회사의 경우 아무래도 몇십 년된 곳보다 회원 수가 적을 수밖에 없어서 개인이 원하는 배우자상을 찾기가 비교적 어렵습니다. 게다가 직원 수가 적거나 직원이 없이 1인이 운영하는 곳이 없어서 체계가 잡혀있지 않을 확률이 높죠. 적은 수의 인력이 회원 한 분 한 분 신경 써서 매칭하고 성혼으로 만들기에는 현실적으로 힘듭니다. 리스토리 결혼정보는 커플매니저만 총 일곱 분이 출근하고 계시고, 재혼에 관한 풍부한 경험이 있는 재혼 담당 커플매니저 분이 있기 때문에 성혼율이 높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면 편안한 마음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진정성 있게 진행하여 2021년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결혼정보회사 비용이 너무 싼 곳은 이유가 있음 (0) | 2021.01.20 |
---|---|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궁금한 점 속 시원히 알려드려요 (0) | 2021.01.13 |